티스토리 뷰
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가 뚝섬한강공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5. 16. ~ 22. 까지는 본행사이고, 상설 전시는 5. 23. ~ 10. 8. 까지 개최되니 랜선으로 먼저 만나보실까요?
서울에서의 정원의 삶을 주제로 색색 가지 한강을 보여 줄 도심 속의 정원!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그린 그린 축제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.
입장료
국내외 정원전문가와 학생, 시민 기관 등이 참여한 알록달록한 정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입장료는 무료입니다.
수상작
작가정원으로 A1~A3 / B1~B7 총 10개의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대한민국, 태국, 중국, 방글라데시 총 4개의 나라 작가들의 정원이 이쁘게 꾸며져 있는데요, 각 정원을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.
이 외에도 초청정원, 학생동행정원과 시민동행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프로그램
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사전접수도 가능하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~
프로그램 사전접수 바로가기
포토스팟
이쁜 정원이 가득한 곳에서도 특히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은 있기 마련입니다. 포토스팟 10곳을 추천하니 아래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.
포토스팟 10곳 알아보기
정보
박람회 운영시간은 5월~8월은 12:00~19:00 / 9월~10월은 11:00~18:00입니다.
박람회 운영시간 외에도 입장은 가능하고, 프로그램 등은 운영시간에만 진행됩니다.
지하철 7호선 자양역 2번 출구에서 행사장으로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.
목줄 착용해 주시면 반려동물 동반 입장도 가능합니다.
잔디밭이나 벤치 등에서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.
결론
도심 속의 정원이라니 말만 들어도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. 이 기분을 이어 푸른 정원을 감상하며 가족, 연인,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과 추억을 쌓길 바랍니다.